소식

소식 목록
EK보육경영연구소, 서울반도체·서울바이오시스 공동 직장어린이집 개소식 가져

 

서울반도체 공동 직장어린이집개소식 사진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이희주)는 서울반도체·서울바이오시스(대표 이정훈)의 공동 직장어린이집 위탁·운영을 맡아 6월 12일 어린이집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EK보육경영연구소 나양자 소장, 안산시 제종길 시장, 서울반도체 이병학 사장과 안산시청 보육정책과 관계자, 서울반도체 직원 및 관계자를 비롯해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반도체는 1992년 설립된 반도체 제조 회사로 탄탄한 영업과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LED 전문기업이다. 계열사인 서울바이오시스는 2001년에 설립, 현재까지 UV LED에 집중한 수많은 특허 기술과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높은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EK보육경영연구소는 EK(주)_키드키즈의 교육노하우와 콘텐츠를 기반으로 직장어린이집 설치 컨설팅 및 위탁·운영을 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지난 3월 (주)우진플라임 직장어린이집을 개원, 이번 서울반도체·서울바이오시스 공동 직장어린이집으로 두 번째 위탁·운영을 하게 됐다. 현재 키드키즈만의 특성화된 인성교육프로그램으로 질 높은 보육 및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체계적인 운영관리로 보다 신뢰성 있는 직장어린이집 위탁·운영 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희주 대표는 “서울반도체·서울바이오시스 공동 직장어린이집 개원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키드키즈의 탄탄하고 체계적인 교육서비스를 기반으로 전문적이며 믿고 맡길 수 있는 직장어린이집으로 만들어 나아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전글 EK보육경영연구소가 위탁 운영하는 ‘우진플라임 직장어린이집’ 개원
다음글 2018년도 서울반도체,서울바이오시스 직장어린이집 원아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