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팅칠드런 후원

환경보호와 함께 아이들의 미래를 밝히다. 전세계17억 명의 사람들이 캄캄한 밤에 빛이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EK보육경영연구소는, 전력보급률이 1%도 되지 않는 개발도상국에 태양광을 보급하는 밀알복지재단의 라이팅칠드런 프로젝트와 함께 합니다.

교육영상제작 재능 기부

EK보육경영연구소(대표 이희주)는 2월 16일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상임대표 정형석)과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두 단체는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 '에너지나눔교육'이라는 장기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한다. EK보육경영연구소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전문 기업으로서 전문성을 활용한 교육안과 영상 콘텐츠를 에너지나눔교육에 제공하며, 다양한 지원을 해나갈 예정이다.

EK보육경영연구소 관계자는 "미래를 위한 교육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며, 미래의 에너지를 사용할 주체인 아이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신재생 에너지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하며, "우리 아이들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EK(주)는 기부 활동 및 캠페인 진행, 무료 홈스쿨 사업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더욱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기 위해 여러 단체와 연계를 맺고 있다.